미금역 맥주 한잔하기 좋은 중식당 강남소관
간단하게 식사를 곁들이면서 미금역 맥주 한잔하기 좋은 곳 미금역 중식당 강남소관에 다녀왔습니다.
원래 이 위치에 있던 곳이 파스타집이었나… 횟집이었던 거 같기도 한데… 요즘은 가게들이 많이 바뀌어서 헷갈리네요.
지나가다가 새로 오픈한 곳이어서 눈에 들어오긴 했는데~ 다음에 가봐야지 하고 오늘 다녀왔어요.
처음 온 곳이라 메뉴판을 보면 베스트 메뉴 추천을 써놓아서 그중에서 선택했는데 저희는 바지락탕면 하나 사천식 라쯔지에 하얼빈 맥주 이렇게 주문했습니다.
방문하기 전에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니 대중적인 사람이 많이 찾는 메뉴를 먼저 먹어보았어요~
라쯔지는 엄청난 양의 베트남 고추에 놀랐어요~ 바지락탕 면도 시원하니 맛났었고요.
미금역 맥주 하기 좋은 중식당 강남 소관 위치
미금역 중식당 강남소관은 미금역 7~8번 출구 쪽으로 나오시는 게 제일 가깝고 오픈 주방인 만큼 깔끔한 게 장점이에요.
특히 중식당 같은 경우는 위생 관리기 미흡한 곳을 많이 보았었기 떄문에 오히려 더 피하게 되는데 여기는 실내며 주방까지 깔끔한 느낌이었어요.
일하시는 분도 친절하고 위생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는 곳이라 식사하기에 부담이 없었어요.
그리고 어둡고 시끄러운 분위기는 아니고~ 조용하게[ 데이트나 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분위기였습니다.
가격대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고 적당한 정도로 형성되어 있어요~
저는 오후 6시 딱 맞춰서 입장을 했었기 떄문에 대기는 따로 없었는데요.
아마 바쁜 시간대에는 웨이팅이 있을 거 같아요~ 맥주 한잔하고 나갈 때쯤은 손님이 거의 가득 차 있었습니다.
그래도 식사 메뉴가 주이다 보니 회전율이 높아서 오래 기다릴 거 같지는 않네요~
집 근처에 생긴 미금역 맥주 마시기 좋은 곳 강남소관 다음에는 다른 메뉴 먹으러 방문해 볼 예정입니다.
먹고 싶은 메뉴는 많았으나 배부른 상태에서 가서 마니 못 먹었네요. ㅠ